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제시하여 고객의 자산가치 증대로 함께 성장하는 기업.
→ 사업영역 : 체계적/효율적 관리를 통한 자산가치 증대 제공 - 투자수익 극대화 / 소유주에 대한 신뢰성 증대.
→ 서비스 방향
관리기법의 효율화로 합리적인 최적의 운영시스템 구축.
초기 건물의 설계부터 운영까지 종합 운영관리 서비스 제공.
건물 수명 연장을 통한 운영 관리비용 최소화.
구분 |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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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유주 | - 소유주의 건물관리를 대행하여 자산가치 극대화. - 건물수명 증가를 통한 건축물의 경제성 증가. |
관리/운영 | - 효율적인 관리 운영으로 비용 절감. - 건물운영을 위한 장기 계획수립 및 예방점검. |
임차인 | - 주기적인 서비스 교육 및 제공으로 입주자 만족도 향상. - 쾌적한 환경제공. |
→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 : 정확한 시장 분석 및 리스크 관리, 소유주의 Needs를 반영한 자산관리로 건물의 가치를 증대.
- Global Standard에 맞는 자산관리, 신속하고 정확한 부동산 분석.
- Budget 및 이행사항의 비교 분석 가능.
- 오피스 시장의 Trend 분석 : 임대, 매매, 리모델링 및 자산가치 중대 방안 등 정확한 분석 실시.
(공실 및 임대가격에 대한 철저한 리스크 관리 가능)
- 자산관리에 필요한 자문 서비스.
- 소유주의 Needs에 부흥하는 최적의 자산관리, 랜드마크 건물 확립.
- 빌딩의 지명도 or 수익성 등 소유주의 자산관리 목적에 맞는 운영정책 시행.
→ 서비스 품질보증 시스템 : 서비스 품질보증 시스템 구축 운용 -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"품질보증제"를 실행함.
- 인력자격, 선정기준을 건물주 사전 보고 후 투입인력 심의제도를 통한 선별적 인력 투입.
- 관리인력 자질 평가 제도(3진 아웃제)
: 서비스 부족 등 입주사 불편 신고 시 경고 처리, 3회 누적 시 퇴사 조치.
- 운영서비스 투입인력자질, 근무개선노력, 안정평가 등 객관적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입주사 모니터링 실시.
: 건물주 보고(반기, 월간 보고서)
→ 자체 품질관리 시스템 : 단계별, 정기적인 OJT 교육을 통한 우수인재 확보 및 업무 효율설 극대화.
- 입주고객, 이용고객의 니즈 및 제안사항을 관리 운영 서비스에 도입 적용 실시.
- 단계별 중점 교육 실시.
(KEY MAN 제도 활용)
- 직원 서비스 평가 및 정기 서비스 교육, 용모/복장 자기점검 제도, 월별 서비스맨 제도.
- 월 우수사원 표창을 통한 동기 부여.
- 기초교육 : 현장근무자
- 실무교육 : Part Leader
- 관리교육 : 관리소장